도움말

레디토 지원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광고/제휴문의 건의사항/오류신고 아이디/비밀번호찾기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

레디토 지원센터

Data Driven Attribution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1-24 16:13 조회228회 댓글0건

본문

Data Driven Attribution은,

1개의 전환이 이루어지기 위한 모든 과정의 기여도를 트래킹 하는 것을 뜻합니다. 

머천트에게는 집중과 선택을 할 수 있게하며, 어플리에게는 마지막전환(last click)은 없어도 기여도(attribution)를 체크하여 커미션을 제공합니다.

 

페이스북을 통하여 유입(click)이 이루어졌고, 블로그를 통하여 가입(action) 이후, 

시간이 흐른 후 즐겨찾기를 통하여 매출(Sales)이 발생했을 시 유입을 시킨 페이스북과 가입을 시킨 블로그의 기여도를 Redito tracking system™을 통하여 측정하여 커미션을 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도움말